안녕하세요.

브랜드와 중국 소비자와의 만남을 설계하는 올리브 마케팅입니다.

우리는 지난 6월 8일에 이번 중국618 빅세일 기간의 도우인 판매 랭킹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알아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번 중국618 빅세일의 티몰에서의 판매 랭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티몰 618은 5월 26일 오후 8시에 예약판매를 시작해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잔금을 지불하고 6월 4일부터 13일까지는 2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는데요.

현재 1차 판매가 마감돼 618 브랜드나 품목의 매출 추세는 이미 드러났습니다.

이에 따라 ‘’魔镜市场情报‘’의 데이터를 이용해 新消费Daily에서 ‘미용 기기’, ‘스킨케어/바디케어/에센셜 오일’ 등 신소비 분야 대표 품목의 2022년 티몰 618 판매 순위를 정리했습니다.

오늘은 ‘미용 기기’, ‘스킨케어/바디케어/에센셜 오일’ 품목의 티몰 618 판매 랭킹을 같이 볼까요?

미용 기기 랭킹

 

TOP 1 Ulike

TOP2 아맹(雅萌)

TOP3 Tripollar

TOP4 amiro

TOP5 USMILE

TOP6 PHILIPS

TOP7 JOVS

TOP8 OraIB

TOP9 수스(素士)

TOP10 Dr.Arrivo

여성 안티에이징 시장의 잠재력은 여전히 높고, 홈 이코노미의 영향 하에 가정용 [미용 기기]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올해 618에도 [미용 기기] 부문에서는 'Ulike'가 5억 매출액으로 1위를 차지하고 아맹(雅萌)와 Tripollar이 각각 2, 3위를 차지합니다.

사실, 제모기라는 세분화된 카테고리에서 Ulike의 지위는 이미 흔들릴 수 없는 상황입니다.

2021년 징동과 티몰의 618 데이터에 따르면 Ulike가 티몰 미용기기와 제모기 부문에서 1위, 징동 제모기 부문 매출액 1위를 차지했고 6년 연속 제모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나왔습니다.

또한 중국 로컬 브랜드 amiro와 USMILE이 성공적으로 TOP5 안에 진입했습니다.

2015년 론칭된 과학기술 뷰티케어 브랜드인 amiro는 화장 거울 품목을 새로 만들고 이 품목의 시장점유율의 과반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020년부터 amiro는 레이저 제모기, 무선주파수 미용기 두 가지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브랜드의 두 번째 성장세를 성공적으로 찾아냈습니다. 지난해 9월 수억 위안(약 1조 7000억 원) 규모의 순환출자가 이뤄졌습니다.

魔镜市场情报의 데이터에 따르면 amiro 제품 판매 순위 1~5위 모두 미용 기기, 제모기 관련 품목으로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화장 거울은 이미 자취를 감췄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인 JOVS는 비록 5위 안에 들지는 못했지만 6000만에 가까운 매출액을 달성했습니다. 여성 경제(她经济) 하에서 안티에이징 등 세분화된 수요를 중심으로 소비자는 여전히 큰 수요와 강한 구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스킨케어/바디케어/에센셜 오일 랭킹

TOP 1 로레알

TOP2 아맹(雅萌)

TOP3 에스티 로더

TOP4 Olay

TOP5 프로야(珀莱雅)

TOP6 르메르

TOP7 미노나(薇诺娜)

TOP8 시세이도

TOP9 스킨수티컬즈

TOP10 콰디(夸迪)

여성경제(她经济) 하에서 뷰티 외에 가장 주목할 만한 품목은 '스킨케어/바디케어/에센셜 오일' 품목입니다. 심지어 최근에는 뷰티보다 시장 잠재력이 더 높습니다.

구체적으로 618 랭킹을 보면, 1~3위는 여전히 글로벌 브랜드가 차지하며 중국 로컬 브랜드인 프로야(珀莱雅)는 4억의 매출액으로 5위 안에 들었습니다.

또한, TOP10 중 미노나(薇诺娜)와 콰디(夸迪)도 주목할 만한 중국 로컬 브랜드입니다. 이 두 브랜드는 모두 기능 화장품 브랜드에 속합니다.

올해 4월 중국 로컬 브랜드의 빛으로 불리는 미노나의 모회사인 베이태니(贝泰妮)에서 상장 후 첫 성적표를 발표했습니다.

영업이익은 40.22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52.57% 증가했습니다.

순이익은 8.13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58.77% 증가했습니다. 2021년에 미노나의 매출액이 주영업매출액의 98% 넘게 차지했습니다.

콰디는 히알루론산 헤드 기업인 화시바이오(华熙生物)의 브랜드입니다.

화시바이오의 프리미엄 브랜드 중 하나인 콰디는 역시 화시바이오의 최첨단 성분과 원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시바이오의 최근 회계자료에 따르면 2019~2021년 기능성 스킨케어 사업 매출은 각 6.34억 위안, 13.46억 위안, 33.19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119%, 112%, 147% 증가하며 3년 연속 100% 이상 성장했습니다.

아이리서치(艾瑞咨询)에 따르면 2020년 중국 기능성 스킨케어 업계 규모는 260.1먹 위안에 달했고 향후 3년간 29.4%의 연평균 성장률로 2023년까지 589.7억 위안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고 했습니다.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은 소비자가 필요로 하고 있고 시장 잠재력도 큽니다.

지금까지 ‘미용 기기’, ‘스킨케어/바디케어/에센셜 오일’ 품목의 티몰 618 판매 랭킹을 소개했는데요~

최근 몇 년간 중국 로컬 브랜드의 성장 속도가 진짜 빠른 것 같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계속 618 판매 랭킹을 올릴 예정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야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중국 시장 트렌드를 읽어주는 올리브 마케팅의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 주세요.

I'll be Ba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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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처: https://www.cbndata.com/information/246986

OM 장함 에디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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