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랜드와 중국 소비자와의 만남을 설계하는 올리브 마케팅입니다.

글로벌 브랜드들이 특색 있는 제품을 내놓았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전 세계에 어떤 이머징 브랜드가 탄생하고 있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이번 주부터 글로벌 신상품 정보를 수집하여 화장품의 새로운 개념, 새로운 포장, 새로운 이념, 새로운 디자인과 원료를 소개합니다!

 

본 코너는 매주 한번 진행되오니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Old Spice X Arby's

P&G의 남성 미용 브랜드 올드 스파이스 Old Spice가 미국 전통 패스트푸드 브랜드 Arby's와 콜라보 해서 한정판 데오드란트 ‘Meat Sweat Defense’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P&G의 남성 미용 브랜드 Old Spice가 미국 전통 패스트푸드 브랜드 Arby's와 콜라보 해서 한정판 데오드란트 ‘Meat Sweat Defense’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Old Spice 부사장 Matt Krehbiel은 "Old Spice와 Arby's의 콜라보는 사람들이 고기 먹을 때 땀이 많이 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고 재미있고 독특한 콜라보 등 방법을 통해 지속적인 보호의 중요성을 계속 일깨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품 가격: 60달러(한화 약 8만 원)

Monster code

지성 여드름 피부 커버의 수요를 발견해 스킨케어 브랜드 몬스터 코드 Monster code가 처음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를 확장해 컨실러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Monster code의 창시자 Dino가 이것은 브랜드가 사용자의 요구로 돌아가 스킨케어의 혁신을 구체화한 것이라고 했고 전통적인 스킨케어의 프로세스를 깨는 것이 monster code의 컨셉이라며 많은 여드름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메이크업 과정에서 걱정이 적지 않을 것이라고 시중에 나와 있는 여드름 크림의 경우 메이크업 전 사용하면 후속 메이크업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뛰어넘어 커버 제품에 여드름 제거 기능을 접목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브랜드 자료에 따르면 컨실러는 항염증 및 세균억제 효능이 있는 유칼립투스 추출물 (1.2%)와 각질제거가 가능한 3D 살리실산(2%), 오일 컨트롤 효과가 있는 바이오닉 로열젤리(3%)가 함유됩니다.

제품 가격: 119위안(한화 약 2만 원)

Drunk Elephant

스킨케어 브랜드 Drunk Elephant는 새로운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 크림은 건조하고 민감하거나 손상된 피부를 리페어 및 진정 효과가 있어 신체의 어느 부위에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크림은 리페어 효과 있는 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항산화제와 지방산이 첨가된 식물성 오일도 함유되어 깊은 영양을 제공할 수 있고 일시적으로 손상된 피부의 장벽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크림은 향료가 100%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가격: 315위안(한화 약 6만 원)

e.l.f.

뷰티 브랜드 e.l.f.는 최근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시리즈 Game Up Collection을 선보였습니다.

매니큐어, 립 마스크, 아이섀도우 팔레트 등이 있으며, 이 중 아이섀도우의 텍스처는 무광과 메탈릭 컬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제품 가격: 6-15달러(한화 약 7천~2만 원)

Paco Rabanne

프랑스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Paco Rabanne이 남성 향수 Phantom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후, Phantom과 동일한 디자인과 컨셉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여성 향수 Fame을 출시하기로 하였습니다.

Fame은 할리우드의 매력과 우아한 파리 정신을 결합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여성의 품격과 권위를 강조합니다.

Fame은 조향사 Dora Baghriche, Marie Salamagne, Alberto Morillas와 Fabrice Pellegrin이 함께 만들었으며 향수 원료의 90%가 천연 성분이며 100% 지속 가능한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현재 이 향수에는 30ml, 50ml, 80ml 세 가지 타입의 보틀이 있습니다.

향수병은 로봇처럼 생겼고, 병 표면의 무늬는 Paco Rabanne의 트레이드마크인 쇄자갑 원피스와 비슷하게 생겼으며 선글라스는 오드리 헵번의 선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제품 가격: 미정

Good Light

포용성을 강조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Good Light는 보습 라인을 확장해 히아루론산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항염증 성분을 함유하고 유럽연합(EU)이 금지하는 1,300여 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습니다.

이 크림은 스쿠알란, 글리세린 등 성분을 첨가하며 염증 감소, 보습 등의 효능이 있어 피부 장벽 강화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제품 가격: 28달러(한화 약 4만 원)

Solawave

Solawave는 언제 어디서나 여드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고안된 미니 사이즈 뷰티기기 'Bye Acne'을 출시했습니다.

이 기기는 빨간색과 파란색 LED를 결합하여 여드름을 치료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제품 가격: 79달러(한화 약 10만 원)

LANCOME

랑콤이 칠석을 맞이하여 한정 립스틱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립스틱과 케이스에 모두 금색 별과 달의 문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 한정 세트에는 세 개 립스틱이 들어있으며, 립스틱의 케이스 색깔과 이름이 각각 대응하여 립스틱 한 개당 정가는 330위안입니다.

제품 가격: 990위안(한화 약 19만 원)

중국 시장 트렌드를 읽어주는 올리브 마케팅의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 주세요.

I'll be Back~~

www.olive-m.com

> 데이터 출처: https://www.cbndata.com/information/249513

> Edit : OM 장함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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