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8 여성의날 플랫폼 별 왕홍 라이브 커머스 판매 랭킹

안녕하세요 올리브 마케팅 입니다.

2022년 38 여성의날에 대해서

1편에서는 타오바오 계열 왕홍 라이브 커머스 이슈, 트렌드 및 타오바오 외 도우인, 콰이쇼우 플랫폼의 이번 트렌드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이번 2편에서는 올 중국 여성의날 이커머스 행사 때

타오바오, 도우인, 콰이쇼우 3가지 플랫폼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왕홍들의 판매 랭킹에 대해서 알아보고,

마지막 3편에서는 중국 '여성 경제' 관련 빅 데이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께요.

1. 타오바오 왕홍

: 2022년 여성의날 왕홍 판매 랭킹

22년도 03.07~03.13 주간 라이브 방송 랭킹 (브랜드 자체 라이브방송 제외) / 예약판매는 2월27일 진행-이 수치는 포함하지 않음

1위 리쟈치 (李佳琦 Austin)

- PV 1.7억 / 판매수량 1,327.3만 / 판매액 7억 5,100만 위안 (RMB, 한화 약 1,439억 2,915만원)

2위 티모르 (小小疯 Timor)

- PV 1,736만 / 판매수량 796만 / 판매액 1억 1,400만 위안 (RMB, 한화 약 218억 4,468만원)

3위 리예얼바오베이 (烈儿宝贝)

- PV 2,878만 / 판매수량 104만 / 판매액 5천 911만 위안 (RMB, 한화 약 113억 2,133만원)

4위 K제이진제이 (K姐陈洁)

- PV 2,626만 / 판매수량 59.1만 / 판매액 5천 658만 위안 (RMB, 한화 약 108억 4,412만원)

5위 린이룬 (林依轮)

- PV 482만 / 판매수량 2,194만 / 판매액 3천 482만 위안 (RMB, 한화 약 66억 7,325만원)

6위 후커 (胡可)

- PV 1,125만 / 판매수량 17.64만 / 판매액 2천 583만 위안 (RMB, 한화 약 49억 5,006만원)

7위 후후메이후 (呼呼美呼)

- PV 1,036만 / 판매수량 13.9만 / 판매액 9백 76만 위안 (RMB, 한화 약 18억 7,128만원)

8위 조대희 (赵大喜 daxi)

- PV 280만 / 판매수량 3.5만 / 판매액 2백 14만 위안 (RMB, 한화 약 4억 1,030만원)

9위 샤오텐 (小田 Tia)

- PV 116만 / 판매수량 21.4만 / 판매액 2백 8만 위안 (RMB, 한화 약 3억 9,879만원)

10위 샤오샤오유미 (小小玉米)

- PV 1,537만 / 판매수량 55만 / 판매액 2백 5만 위안 (RMB, 한화 약 3억 9,304만원)

2. 도우인 왕홍

22년도 03.07~03.13 주간 라이브 방송 랭킹 (브랜드 자체 라이브 방송 제외)

1위 장멍샤오우 부부 (张檬小五夫妇)

- PV 646만 / 판매수량 37.6만 / 판매액 6천 67만 위안 (RMB, 한화 약 116억 3,407만원)

2위 라오용하우 (罗永浩)

- PV 428만 / 판매수량 38.3만 / 판매액 5천 552만 위안 (RMB, 한화 약 106억 4,484만원)

3위 동시엔성주바오 (董先生珠宝)

- PV 1,022만 / 판매수량 18.1만 / 판매액 5천 233만 위안 (RMB, 한화 약 100억 3,323만원)

4위 바투&버오구 (巴图&博谷)

- PV 367만 / 판매수량 20.2만 / 판매액 4천 439만 위안 (RMB, 한화 약 85억 1,089만원)

5위 라왕우 (骆王宇)

- PV 475만 / 판매수량 25.6만 / 판매액 3천 324만 위안 (RMB, 한화 약 63억 7,310만원)

6위 치우잉잉 (邱莹莹)

- PV 140만 / 판매수량 10.6만 / 판매액 3천 137만 위안 (RMB, 한화 약 60억 1,488만원)

7위 천우Sheila (千屿Sheila)

- PV 195만 / 판매수량 20.9만 / 판매액 3천 51만 위안 (RMB, 한화 약 58억 4,998만원)

8위 샤오거즈치에가아우 (小个子切糕教穿搭)

- PV 71만 / 판매수량 3.2만 / 판매액 2천 727만 위안 (RMB, 한화 약 52억 2,820만원)

9위 야도우 baby (丫头baby)

- PV 189만 / 판매수량 13.2만 / 판매액 2천 631만 위안 (RMB, 한화 약 50억 4,494만원)

10위 주즈샤오 (朱梓骁)

- PV 645만 / 판매수량 10.6만 / 판매액 2천 191만 위안 (RMB, 한화 약 42억 124만원)

3. 콰이쇼우 왕홍

22년도 03.07~03.13 주간 라이브 방송 랭킹 (브랜드 자체 라이브 방송 제외)

1위 딴딴 (蛋蛋)

- PV 10만 이상 / 판매수량 342만 / 판매액 4.15억 위안 (RMB, 한화 약 796억원)

2위 마오치치 (猫七七)

- PV 13만 / 판매수량 92.3만 / 판매액 1.89억 위안 (RMB, 한화 약 362억원)

3위 이해진 (朵拉朵尚创始人-李海珍)

- PV 9.7만 / 판매수량 126.6만 / 판매액 1.26억 위안 (RMB, 한화 약 241억 6,806만원)

4위 위따공쯔 (瑜大公子)

- PV 19만 / 판매수량 109.8만 / 판매액 8천 349만 위안 (RMB, 한화 약 160억 1,421만원)

5위 타이위안라오커 (太原老葛)

- PV 10만 이상 / 판매수량 103.5만 / 판매액 7천 728만 위안 (RMB, 한화 약 148억 2,384만원)

6위 주주진커아이 (周周珍可爱)

- PV 7.9만 / 판매수량 63.1만 / 판매액 7천 295만 위안 (RMB, 한화 약 139억 9,326만원)

7위 진제이 (真姐定制)

- PV 9.7만 / 판매수량 59만 / 판매액 5천 964만 위안 (RMB, 한화 약 114억 4,014만원)

8위 진서이 (金书亦)

- PV 10만 이상 / 판매수량 21.8만 / 판매액 5천 313만 위안 (RMB, 한화 약 101억 9,139만원)

9위 친샤오숴 (陈小硕)

- PV 9.4만 / 판매수량 53만 / 판매액 4천 177만 위안 (RMB, 한화 약 80억 1,232만원)

10위 니제이 (韩熙贞品牌创始人妮姐)

- PV 6.3만 / 판매수량 37.1만 / 판매액 4천 139만 위안 (RMB, 한화 약 79억 3,818만원)

지금까지 2022년 38 여성의날 중국 플랫폼 왕홍 판매 랭킹을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다음 편에는 2022년 중국 3.8 행사를 통해 중국의 '여성 경제' 관련 빅데이터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볼께요.

현재 중국 시장 트렌드를 읽어주는 올리브 마케팅의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 주세요.

I'll be Back~~

www.olive-m.com

 

중국 온라인 마케팅, 왕홍 마케팅 솔루션|올리브 마케팅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중국 온라인 & 왕홍 마케팅을 만나보세요.

www.olive-m.com

 

 

 

+ Recent posts